언론홍보

언론홍보 마케팅의 필요성

바이럴마케팅의 입소문을 언론보도를 통한 공신력으로 더욱 신뢰를 형성시킬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은 더욱 확실하고 입증된 업체인지를 확인할 수 밖에 없습니다.

기업명을 검색했을 때 각기 다른 언론사의 보도 이력이 반영구적으로 같이 검색됨으로써
소비자들은 그동안의 기업 이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결국 구매전환 으로 이어집니다.

온라인 뉴스 보도광고 소개

  • 브랜드, 주요상품, 이슈 등을 정보 제공형 보도기사로 작성
  • 관련 키워드 검색 시 매체 별 뉴스영역 노출 형태
  • 가망 고객에게 광고가 아닌 유용한 정보로 인식
  • 기사 작성 전문 기자를 통해 최적화 된 보도 기사 작성
  • 회사 브랜드, 신뢰도,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강력한 PR 수단
  • 주요 언론사를 통해 포털사이트 뉴스 영역에 지속적인 노출
  • ex ) '마포 와플' 검색 시 검색창 캡쳐본

광고주의 맞춤형 기사

정확도순 포털로직 고려한 키워드 삽입

사실형 이야기를 더한 내러티브형 기사

관련 키워드 검색

뉴스영역 노출과 동시에 언론보도에 간접 업체명 노출
기업 아이콘 기업 언론사의 공신력을 통해 긍정적인 기업(브랜드) 이미지 구축
효과 아이콘 효과 마케팅 채널과 융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
홍보 아이콘 홍보 기업(브랜드)의 각종 이슈를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전달

언론보도 마케팅의 장점

  • 송출된 기사는 삭제되지 않고 장기간 노출 가능
  • 업체 브랜딩 및 백업데이터 축적 효과
  • 대표 포털 사이트에서 기사 관련 내용 검색 시 뉴스 카테고리 노출

견적요청, 홈페이지제작, 기타 문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