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의 입소문을 언론보도를 통한 공신력으로 더욱 신뢰를 형성시킬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은 더욱 확실하고 입증된 업체인지를 확인할 수 밖에 없습니다.
기업명을 검색했을 때 각기 다른 언론사의 보도 이력이 반영구적으로 같이 검색됨으로써
소비자들은 그동안의 기업 이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결국 구매전환 으로 이어집니다.
광고주의 맞춤형 기사
정확도순 포털로직 고려한 키워드 삽입
사실형 이야기를 더한 내러티브형 기사
기업 | 언론사의 공신력을 통해 긍정적인 기업(브랜드) 이미지 구축 | |
---|---|---|
효과 | 마케팅 채널과 융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 | |
홍보 | 기업(브랜드)의 각종 이슈를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전달 |